G Suite 시작하는 법

[중요]도메인 준비하기

G Suite을 시작하기 위해선 도메인이 필요합니다.

(도메인은 간단하게 인터넷 주소 www.google.com 에서 google.com 부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.)

도메인은 카페24, 호스팅케이알, 후이즈, 가비아 등 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.

회사 홈페이지 도메인을 연결하시려면 도메인을 어디서 구매했는지 확인해주세요.

공식 홈페이지 방문하기

G Suite 공식 홈페이지(https://gsuite.google.com/intl/ko/pricing.html)로 이동합니다.

요금제 별 기능을 보고 팀에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세요.

[무료 평가판 시작]을 클릭해주세요.

회사명, 직원수 입력하기

회사명, 직원수*를 선택 후, [다음]을 클릭해주세요.

관리자 연락처를 입력하기

관리자의 성, 이름,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.

도메인 소유 여부 체크하기

[도메인을 소유하고 있습니다.]에 체크 후, 다음을 클릭해주세요.

회사 도메인 입력하기

회사 홈페이지 도메인*을 입력하세요.

*이 도메인은 업무용 이메일(you@yourcompany.com)을 만드는데 쓰입니다.

[다음]을 클릭하세요.

[선택 해제]를 클릭합니다.

관리자 계정 생성하기

관리자 계정으로 쓸 ID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[로봇이 아닙니다.]에 체크 후, [동의 및 계속하기]를 클릭하세요.

(예시)

이로써,  G Suite 계정이 생성 완료되었습니다.